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 [최신/한글패치] 영웅.전설 7 - 제로의 궤적 다운
    카테고리 없음 2021. 1. 27. 16:42
    [최신/한글패치] 영웅.전설 7 - 제로의 궤적
    파일명용량
    Zero.7z2.7G

    설치방법 

    1. 압축풀고 setup.exe 실행해서 설치

    2. 한글패치 압축풀고 파일을 게임이 설치된 폴더에 덮어쓰기

    3. ED ZERO kor beta.exe 우클릭 속성 관리자권한 체크 실행

    환경설정 

    1. config kor 1.02.exe 우클릭 속성 관리자권한 체크 실행

    2. 설정 후 저장

     

     


    dktbfkaus22
    쿠폰으로 받아가요~ 감사합니다 ㅎㅎ 영전6 FC SC TC 다깨고 제로 이어서~(사실 벽궤도 했지만..ㅋㅋ) 재밌게 할게요~
    넘버원엘지
    받아갑니다 쿠폰좀 주세요 ㅎㅎ
    예나비
    잘볼께요^^
    진월랑
    쿠폰으로 잘 받아갑니다.^^
    좋을까나
    작동이 중지되었다고만 뜨고 실행이 안됩니다.
    혼율
    저도 작동이 중지되었다고 떠요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