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장 친한 친구와 삼각 관계에서 나는 무엇을해야합니까?
    카테고리 없음 2022. 6. 14. 16:24

    가장 친한 친구와 삼각 관계에서 나는 무엇을해야합니까?
    저는 현재 고등학교 2학년입니다. 부끄러워할 것입니다.
    우선 3월에 학교에 입학한 후 나는 친구들과 반이 달랐다.
    A씨는 중학교 때 만났는데 너무 착하고 잘 맞아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친구이자 정말 소중하고 고마운 친구다.
    그리고 한 소년 B가 있다. B와 A는 같은 반인데 올해부터 친해졌다. B는 친구가 많고 잘생기고 인기가 많다. 그는 사기꾼과 같습니다.
    그래서 복도에서 A와 이야기를 나누다가 가끔 B의 얼굴을 보았지만 아무 생각이 없었다.
    당시 A씨는 마음에 드는 사람을 찾았다고 말했다. 그래서 누군지 물었지만 말하지 않고 그냥 좋아했는데 이제 포기하겠습니다.
    그래서 짐작했지만 A는 B를 좋아한다.
    그런데 그 당시 나도 B와 의논할 일이 있어서 연락을 했더니 B가 누군지... 학기 초부터 B가 나를 좋아했다 (A가 B보다 훨씬 일찍 B를 좋아했다)
    그리고 B씨는 저를 좋아하고 친해지고 싶다고 해서 A씨와 고민을 많이 했고, 그 사실을 알면서도 A씨는 B씨를 좋아했습니다.
    그래서 중간에 끼어들어서 어색한 상황이 되었지만 B도 잘하려고 계속 노력하고 있어요
    이러면 안되는 거 알지만 내가 진짜 금아빠가 아니야?
    연락을 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전화를 드렸고 정말 잘 소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7시간 동안 전화를 걸었다.
    우리에게도 비극적인 꿈과 미래가 있어서 누구보다 내 고민을 잘 들어줬고, 알게 된 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절친이 됐다.
    처음에는 그냥 친구처럼 B를 너무 좋아해서 연락도 드렸는데 점점 이성적으로 좋아지더라고요.
    그래서 정신을 차리고 A와 B를 연결해야 하느냐고 물었지만 B는 별로 신경을 쓰지 않는 것 같다.
    A는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이 B라는 것을 아직 모르고 내가 운전을 해도 절대 인정하지 않는다.
    처음에는 오히려 A가 B와 잘 지내라고 강요했다.
    하지만 지금은 저와 B가 잘 지내고 있어서 정말 화가 납니다.
    나에게 A는 정말 소중한 친구이고 B는 내 운명 같은 존재다.
    A는 원래 황금아빠인데 좋아하는 사람이 많고 마음이 가벼운데 딱히 좋아하는 사람은 없었는데 지금은 B를 좋아하려고 한다..
    이런 상황에서 제가 B와의 연락을 끊고 정리를 하는게 맞을까요..?
    내 친구들은 아직 A가 B를 좋아한다는 걸 인정하지 않아서 먼저 나를 좋아한다고 해서 나는 선수다.
    도와주세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